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정형외과 최윤성선생님 진정한의료진이십니다

  • 작성자 이○주
  • 등록일 2026.06.02
  • 조회수 102

최윤성선생님 진심 어린 진료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환자가 이해하기 쉽게 의료과정을 꼼꼼하고세심하게 설명해 주셔서 치료내내 큰 안심이 되었습니다. 몸의 질병뿐만 아니라 환자의 마음까지 치료해 주시는 진정한 참 의료진이십니다. 선생님 덕분에 이병원에 대한 신뢰도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응원하겠습니다

2026년5월21에 무릎왼쪽 수술해주셨어요

지금은 재활과에 와서 재활중입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