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외과중환자실 과장님과 간호사선생님들을 칭찬합니다

  • 작성자 이○란
  • 등록일 2026.05.29
  • 조회수 133

아빠가 심장판막 수술하시고 두달 20일 되어가시는데 간호사 선생님들이 가족처럼 잘해주셔서 지금은 아빠가 많이 좋아지셨어요! 특히 왕희정선생님이 딸같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칭찬합니다. 외과중환자실 선생님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