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정형외과 이승훈 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안○남
  • 등록일 2026.05.28
  • 조회수 168

오늘 잔료 받고 온 안용남 입니다. 벌써 1년이 되었읍니다.

다리 쭉 안핀다고 위에서 눌러주신 기억 잊지 않고 있읍니다. 모든것이 감사합니다.

이젠 19층도 쉬지않고 오를 정도로 수술이 잘 되었읍니다.

선생님의 노력이 헛 되지않게 하루도 안 쉬고 하루 식후 30분씩 운동 했읍니다.

이젠 다리의 근육이 단단합니다.

오늘 이젠 1년있다 보자고 하시면서 미소 지으신 모습 .

그리고 피곤 하셔서 입술 부르터진 모습 항상 몸을 아끼지 않고 환자를 돌봐주신 선생님 수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