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안과 오동은 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안○남
  • 등록일 2026.05.28
  • 조회수 96

환자 안용남입니다. 상안검 받아서 tv볼때 마다 눈을 위로 올리고 봤는데

선생님 덕분에 이젠 편히 tv도보고 이마에 주름도 많이 없어졌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