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중앙보훈병원 이슬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이○진
  • 등록일 2026.06.10
  • 조회수 42

안녕하세요. 최근 3주 동안 귀 병원 808호실에 입원하셨던 시아버님을 대신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아버님께서 입원 기간 내내 이슬 간호사 선생님의 세심하고 다정한 간호 덕분에 정말 편안하게 병원 생활을 할 수 있었다며, 꼭 감사의 인사를 대신 전해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환자가 많아 지치고 힘드실 텐데도 늘 친절함을 잃지 않고 꼼꼼하게 상태를 살펴주신 이슬 간호사 선생님의 노고에 가족으로서 정말 든든했고 또 감사했습니다.

따뜻한 배려 덕분에 아버님께서 무사히 치료를 마치고 기분 좋게 퇴원하실 수 있었습니다. 중앙보훈병원과 이슬 간호사님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늘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첨부파일
  • 담당부서정보지원부

    연락처033-749-3699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