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인천보훈병원의 친절한 선생님들께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 작성자 권○리
  • 등록일 2025.12.31
  • 조회수 203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보훈병원에서 재활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의 이모입니다. 바쁜 직장생활로 인해 언니 대신 제가 1년동안 휴직을 하면서 조카와 병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저의 조카는 2021년 만20살 때 군입대를 해서 복무를 하던 중 훈련을 받다가 쓰러져서 상세불명의 뇌염으로 의가사제대를 하였고 투명 중 202412월부터 오른쪽 팔다리 마비 증세로 인천보훈병원에서 주 2회 재활치료를 받아 왔습니다. 내년 1월부터는 집안 사정상 보훈병원에서의 치료를 잠시 쉬게 되었지만 지난 1년 넘게 운동치료 및 작업치료를 받아 오면서 고마운 선생님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지금은 다른 치료실로 가셨지만 1년동안 늘 정성을 다해 돌봐주신 정병수 선생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아플 때 같이 걱정해 주시고 본인 일처럼 신경 써 주셔서 항상 고마웠습니다.(다른곳으로 가신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인사를 못드려 죄송합니다) 그리고 다른 운동치료실 선생님들 제가 성함은 한분한분 모르지만 다들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고 항상 따뜻하게 대해 주셨던 팀장님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작업치료실 김상엽 선생님~ 우리 아이가 형처럼 좋아했는데 긴시간 같이하지 못해 많이 아쉽습니다. 항상 친절하시고 정성껏 돌봐주셔서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작업치료실 다른 여선생님들도 따뜻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병동의 임현정 선생님~ 너무 감사해서 뭐라고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입원 했을 때부터 퇴원해서 치료 받으러 올 때마다 밝은 미소로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주시고 항상 응원해 주셔서 넘넘 감사했습니다.


성함을 몰라서 말씀 못드린 분들도 있는데 한분 한분 찾아뵙고 인사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동안 넘넘 감사했습니다. 조카가 지금처럼 호전될 수 있었던 건 모두가 정성을 다해 열심히 근무 하시는 선생님들 덕분입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모든일이 이루어지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 담당부서고객통합서비스부

    연락처032-363-9703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