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컨텐츠는 플래시(flash)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무료)가 필요합니다.

국가유공자의 명예로운 복지 실현

LET's FLY BOHUN - THIS

고객의소리

문의전화 033-749-3600

사이버 민원실

  • HOME
  • >고객의소리
  • >사이버 민원실

비보복 정책 안내문 보훈공단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은 불편 및 부당한 사항에 대해 언제나 자유롭게 이의제기를 할 수 있고, 이의제기로 인한 불이익이나 불편함은 절대 없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사이버민원 사진

  • 고객의 민원을 통한
  • 공단의 발전을 기대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사이버민원실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업무에 관한 질문을 등록하시면 담당부서에서 빠른 시일내에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 상업적 게시물, 일방적 비방, 근거없는 주장, 유언비어등 사이버민원실 운영 취지에 어긋나는 글은 사전 통보 및 답변하지 않고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민원 내용이 병원과 관련된 사항들은 각 병원 민원 상담실에 질문하여 주시면 더욱 빠른 시일 안에 답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2013.9.2 이전 글 확인하기]
  • 글 작성하기
  • 등록확인 / 답글보기
콘텐트 담당자

- 본문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감사실 신혜민 (TEL : 033-749-3822) 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UICK MENU

  • 이사장과의 대화
  • 사이버민원실
  • 고객제안참여
  • 정보공개청구
  • 인권침해신고
  • 청렴신문고

TOP

보훈공단 모바일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