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원칙

문의전화 033-749-3600

경영공시자료

  • HOME
  • >경영원칙
  • >경영공시
  • >경영공시자료
  • >내·외부기관 평가
  • >청렴도평가

경영공시를 하는 이유?

  • 보훈공단에 대한 중요정보를 국민에게 제공하여 경영투명성을 확보하고 국민참여 기회를 확대하여
  • 대국민 서비스의 질을 향상코자 아래와 같이 경영공시합니다.
  • 경영공시자료 메뉴 가기
  • 클릭하시면 해당 메뉴로 이동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17년도 청렴도 측정

> 조사수행기관
  • - 한국리서치
> 조사방식
  • - 외부고객 : 전화조사, 웹조사, 모바일조사
  • - 내부고객 : 웹조사, 모바일조사
  • - 정책고객 : 전화조사, 웹조사, 모바일조사
> 조사기간
  • - 2017년 8월 ~ 11월
> 조사대상
  • - 외부고객 : 최근 1년간(2016. 7. 1 ~ 2017. 6. 30)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 업무관련이 있는 구매 및 용역 계약업체,
    시설유지 보수 및 공사 계약업체, 의약품·의료장비 계약업체
  • - 내부고객 : 2017. 6. 30 현재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근무 직원
  • - 정책고객
    • · 전문가 : 교수/연구원, 감사관, 출입기자, 국회관계자, 2년 이내 퇴직 직원 등
    • · 업무관계자 : 시민단체, 산하기관 및 관련 협회 등 관계자
> 청렴도 측정 결과
  • - 3등급(7.99점)
  •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17년도 청렴도 측정



2016년 청렴도 결과

> 평가방법
  • - 반부패 추진계획 수립, 청렴생태계 조성, 부패위험 제거 개선, 청렴문화 정착 등 7개 영역에 대한 14개 단위과제
> 평가결과
  • - 1등급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만족도 평가의 직접입력을 원하시면 아래의 칸에 적어주십시오.(50자내외)

작 성 자 : 청렴감찰부 이동하(033-749-3823)

QUICK MENU

  • 이사장과의 대화
  • 사이버민원실
  • 고객제안참여
  • 정보공개청구
  • 인권침해신고
  • 청렴신문고

TOP

보훈공단 모바일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