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컨텐츠는 플래시(flash)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무료)가 필요합니다.

국가유공자의 명예로운 복지 실현

LET's FLY BOHUN - THIS

고객의소리

문의전화 033-749-3600

고객 불만족 신고센터

  • HOME
  • >고객의소리
  • >고객서비스 헌장
  • >고객 불만족 신고센터

각 보훈병원 및 관련 사업단 연락처

  • - 감사실 : (전화)033-749-3824, (팩스)033-749-3737
  • - 본사, 보훈병원 및 복지사업
각 보훈병원 및 관련 사업단
소속 부서 전화번호
본사 대표전화 033-749-3600
중앙보훈병원 대표전화 02-2225-1111
부산보훈병원 대표전화 051-601-6000
광주보훈병원 대표전화 062-602-6114
대구보훈병원 대표전화 053-630-7000
대전보훈병원 대표전화 042-939-0111
위탁병원관리단 대표전화 033-749-3842
보훈원 대표전화 031-242-0552~3
보훈교육연구원 대표전화 031-244-8191
수원보훈요양원 대표전화 031-240-9000
광주보훈요양원 대표전화 062-602-5800
김해보훈요양원 대표전화 055-340-8585
대구보훈요양원 대표전화 053-606-3000
대전보훈요양원 대표전화 042-829-3000
남양주보훈요양원 대표전화 031-579-7000
보훈재활체육센터 대표전화 031-259-0900
보훈휴양원 대표전화 043-854-2121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 -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하여 고객의 불편사항을 수시로 파악 하겠습니다.
  • - 또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우리공단 홈페이지에 공표하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려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경주
    하겠습니다.
  • - 고객만족도 평가결과의 잘못된 점은 개선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이 협조하셔야 할 사항

  • - 우리 공단에서 운영하는 보훈병원 및 복지ㆍ수익사업분야의 시설은 국민의 세금으로 운영되며, 여러 사람이 함께
    이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시설물을 아껴주시기 바랍니다.
  • - 보훈병원 및 복지시설 내에서는 소란행위, 흡연, 고성 및 난폭한 언어사용 등 다른 고객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특히, 보훈병원은 국가를 위해 업무수행 중 불의의 부상을 당해 오랜 시간동안 치료를 받고 있는 국가유공자분들을 위한
    시설이므로 환자분에 대한 예우 및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 - 고객 상담 중 부득이하게 개인신상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므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트 담당자

- 본문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통합서비스부 봉성종 (TEL : 033-749-3723) 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UICK MENU

  • 이사장과의 대화
  • 사이버민원실
  • 고객제안참여
  • 정보공개청구
  • 인권침해신고
  • 청렴신문고

TOP

보훈공단 모바일웹